Bluewolf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세일즈팀은 분석기술을 중점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 7월 미국 세일즈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3%는 분석도구는 통계모델 및 예측기법을 적용하여 매출성과를 예측하는데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49%는 고객여정중에 발생한 상황에 대한 인사트를 얻기 위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이 기술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거의 1/3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고객의 의도를 분석하여 추천해주는 서비스에 투자하고 있다.
GumGum의 북미 광고 및 마케팅 임원설문조사에 따르면 52%의 응답자가 인공지능 기술의 성장과 성숙에 따라 예측도구가 강력해지면서 분석도구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Sales Teams Are Investing in a Mix of Analytics T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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