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vel임원들은 회사의 성공을 위해서는 위치기반 데이터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위치기반 데이터에 투자를 하고 있지만 많은 어려움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치기반 인텔리전트 플랫폼 Carto 와 Hanover Research 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C-Level 임원중 거의 절반인 47%가 위치기반 데이터를 수집할 때 데이터 품질과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또한 10명중 4명정도가 기존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추출하여 사용가능하게 만든 것이 어렵다고 답했으며, 거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데이터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를 알고 있다고 답하였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위치기반 개인정보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른 리소스를 확보하는데도 문제가 있다고 언급하였다.
관련참고기사:The
Trials of Collecting Location Data
전세계 마케터 1/4만 조직전체의 Data에 접근 가능 (0) | 2018.06.19 |
---|---|
모바일 광고에서 40.1%가 Rewarded Video에 반응 (0) | 2018.06.18 |
27% 소비자들이 얼굴인식기능에 호감을 느낌 (0) | 2018.06.05 |
마케팅 데이터 측정에서 위치데이터가 가장 중요함 (0) | 2018.05.28 |
이메일 마케팅에서 가장 짜증나는 것은 (0) | 2018.05.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