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ing Consult 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사용자 중 34%는 개인장치에서 얼굴인식 소프트웨어에 대해 호감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반대로 응답자의 39%는 부정적이며, 26%는 어떻게 느꼈는지 확실하지 않거나 의견이 없었다.
여성들이 남성보다 얼굴인식 기술에 대해 더 부정적이다. 여성 30%는 얼굴인식 소프트웨어 활용에 긍정적이었으나 41%는 부정적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How Do Consumers Really Feel About Facial Recognition?
모바일 광고에서 40.1%가 Rewarded Video에 반응 (0) | 2018.06.18 |
---|---|
C-Level임원 47% 위치기반 데이터가 가장 중요하다고 답함 (0) | 2018.06.08 |
마케팅 데이터 측정에서 위치데이터가 가장 중요함 (0) | 2018.05.28 |
이메일 마케팅에서 가장 짜증나는 것은 (0) | 2018.05.25 |
애드테크(AD Tech) 바이어 절반이상이 데이터분석 능력 활용에 중점 (0) | 2018.05.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