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Technology Business Research)의 조사에 따르면 절반이상의 애드테크바이어들이 기술 투자의 핵심요인으로 데이터분석 능력을 활용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6년 2분기에 46%였으나 2017년 1분기에 55%로 증가하였다.
프랑스, 독일, 영국 및 미국의 광고테크 바이어에 대한 설문 조사에서 리드 생성 기회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잠재력 때문에 같은 광고 기술을 채택하였다. 잠재적인 장점에도 불구하고 광고기술을 적용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한 도전 과제이다.
TBR의 조사결과 2017년 상반기에 거의 1/4의 광고테크 바이어들이 통합이 기술채택의 가장 큰 장벽중에 하나라고 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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