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berry Group 과 DMA(Data & Marketing Association)의 조사에 따르면 10명의 마케터중 9명은 E-mail이 잠재고객 및 고객마케팅을 전개하는데 가장 유용한 채널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헬스케어, 제약, 여행, 병원 등의 대다수 분야에서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으며, 비영리기관(96%), 출판및미디어(93%), B2B서비스(90%)또한 이메일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대다수 마케터들은 고객획득을 목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한다. Campaigner의 조사에 따르면 67%가 2017년에 신규고객확보가 주요 목표였으며, 다음으로 브랜지인지도 증대(44.8%), 재방문증대(40.6%) 순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For Many Marketers, Email Is Still King
CRM솔루션에 AI의 중요도가 커짐 (0) | 2018.05.15 |
---|---|
덴츠그룹 통합마케팅 프레임워크 ‘People Driven Marketing’ (0) | 2018.05.14 |
주목해야할 애드테크(AD Tech)기업 Top10 (0) | 2018.04.30 |
App마케터에게 가장 큰 골치거리는 Ad Fraud (0) | 2018.04.26 |
Google 검색결과 1순위 CTR은 21% (0) | 2018.04.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