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Mobi가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App마케팅회사의 주요 관심사는 광고사기(Ad Fraud) 인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59%의 응답자가 광고사기를 광고네트워크에서 해결해야할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다.
응답자의 거의 절반(48%)는 봇과 스크립트의 무효트래픽이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광고사기라고 답했으며, 무단재배포(13%), Click Cramming(13%), 광고스태킹(10%) 순인것으로 조사되었다.
광고주들은 광고사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기술솔루션에 의존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InMobi는 58%의 응답자가 신뢰할 수 있는 광고네트워크와 제휴하여 사기의 희생자를 판단하는 방법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Many App Marketers Think Ad Fraud Is a Serious Problem
E-mail은 여전히 가장 유용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 (0) | 2018.05.03 |
---|---|
주목해야할 애드테크(AD Tech)기업 Top10 (0) | 2018.04.30 |
Google 검색결과 1순위 CTR은 21% (0) | 2018.04.23 |
나이키(Nike)의 디지털채널 활용 전략 (0) | 2018.04.16 |
60%가 AI가 캠페인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분석에 효과적 (0) | 2018.04.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