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Marketing Ninjas 의 ‘Summer 2017 Click Through Rate Study‘ 에 따르면 Google 검색결과의 1순위의 CTR은 21%이며, 2위의 CTR은 11%, 3위 이하는 7.5%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조사는 3개월 동안 B2C 및 B2B의 다양한 업종을 대상으로 Google 검색 2만쿼리의 6400만 노출과 400만클릭을 측정하였다. 조사결과 1~3위까지는 5%의 CTR을 유지하고 있으나 8위 이하는 1%대로 내려가고 20위까지 1%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수치는 Google 검색결과의 첫번째 페이지의 9위 및 10위 와 두번째 페이지의 검색결과의 CTR의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Announcing: 2017 Google Search Click Through Rate Study
주목해야할 애드테크(AD Tech)기업 Top10 (0) | 2018.04.30 |
---|---|
App마케터에게 가장 큰 골치거리는 Ad Fraud (0) | 2018.04.26 |
나이키(Nike)의 디지털채널 활용 전략 (0) | 2018.04.16 |
60%가 AI가 캠페인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분석에 효과적 (0) | 2018.04.09 |
마케팅 담당자 31.4%는 AI기술 도입에 긍정적 (0) | 2018.04.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