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는 AI에 관심이 있지만 비즈니스에 실제 효과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나타났다. Salesforce의 조사에 따르면 향후 5년간 개인화의 효율성이 발전될 것이라고 응답하였다.
응답자의 60%가 AI가 캠페인 분석, 디지털Asset 관리. 데이터 및 시스템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인사이트 수집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였다.
마케터의 60% 이상은 AI를 활용하여 다이내믹 랜딩페이지 및 웹사이트를 만들 계획이며, 프로그래매틱 바잉 및 미디어 바잉 구매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응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How Will AI Affect Marketing Efforts?
Google 검색결과 1순위 CTR은 21% (0) | 2018.04.23 |
---|---|
나이키(Nike)의 디지털채널 활용 전략 (0) | 2018.04.16 |
마케팅 담당자 31.4%는 AI기술 도입에 긍정적 (0) | 2018.04.05 |
향후 12개월이내에 마케팅에 AR, AI기술 활용 (0) | 2018.04.04 |
Snapcha 과 Instagram 의 경쟁현황 (0) | 2018.04.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