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의 조사에 따르면 많은 CRM 솔루션에 AI의 잠재적 중요도가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 1분기에 전세계1,028명의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현재 AI를 사용하거나 사용할 계획이 있다고 답하였다.
이메일마케팅에서 87%가 AI를 적용하거나 사용할 계획이라고 응답하였으며, 한편 전체 응답자의 74%도 동일하게 답변하였다. 83%는 그들의 판매 및 마케팅 리드 스코어링에 AI기술을 적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인 조사에 따르면 AI사용자는 전체 응답자에 비해 기술을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거나 사용할 계획이 더 많다.
Salesforce의 2017 년 4 월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거의 60 %가 AI가 캠페인 분석, 디지털 자산 관리 및 데이터 및 시스템 전반에 걸친 비즈니스 인사이트 수집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응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Artificial Intelligence Powers Many CRM Functions
관련교육과정:디지털마케팅Tech 트렌드분석과정
이메일 마케팅에서 가장 짜증나는 것은 (0) | 2018.05.25 |
---|---|
애드테크(AD Tech) 바이어 절반이상이 데이터분석 능력 활용에 중점 (0) | 2018.05.24 |
덴츠그룹 통합마케팅 프레임워크 ‘People Driven Marketing’ (0) | 2018.05.14 |
E-mail은 여전히 가장 유용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 (0) | 2018.05.03 |
주목해야할 애드테크(AD Tech)기업 Top10 (0) | 2018.04.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