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의 Advanis가 미국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2017년 7월에 조사한 데이터에 따르면 응답자의 24%는 마케팅담당자가 부정확한 데이터를 활용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가장 짜증 난다고 답하였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20%는 이메일을 통해 이미 구매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것을 촉구하는 메일을 가장 싫어하였다.
34%의 응답자는 자신의 관심사와 일치하지 않은 추천항목을 개인화된 이메일을 보냈을 때 황당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 4월 OneSpot 의 Relevancy Group 이 미국 마케팅임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중 65%는 이메일 마케팅에서 Dynamic Contents 를 사용하는 것이 관련성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60%는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개인화된 이메일을 보내는게 효과적이라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What's the Most Annoying Thing About Email Marketing?
27% 소비자들이 얼굴인식기능에 호감을 느낌 (0) | 2018.06.05 |
---|---|
마케팅 데이터 측정에서 위치데이터가 가장 중요함 (0) | 2018.05.28 |
애드테크(AD Tech) 바이어 절반이상이 데이터분석 능력 활용에 중점 (0) | 2018.05.24 |
CRM솔루션에 AI의 중요도가 커짐 (0) | 2018.05.15 |
덴츠그룹 통합마케팅 프레임워크 ‘People Driven Marketing’ (0) | 2018.05.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