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O Council 와 SAP Hybris 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세계 마케터의 1/4만이 조직 전체의 Data의 Access 권한을 갖고 있어 포괄적인 고객뷰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나머지는 그들의 데이터 Access 권한은 타입, 프로세스 또는 시간 등의 다양한 제약 사항이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CMO Council 는 Full Access 권한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25%로 적은 규모이지만 이전 조사대비 증가한 수치이다. 마케팅 담당자중 10%만이 현재의 옴니채널, 연결된 고객의 개인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문맥타겟팅에 필요한 데이터의 깊이와 Data Access 가 필요함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Data Sharing Within Organizations Continues to Be an Obstacle
내부 리소스 부족으로 개인화 어려움 (0) | 2018.07.04 |
---|---|
세일즈팀 예측분석도구 투자 확대 (0) | 2018.07.03 |
모바일 광고에서 40.1%가 Rewarded Video에 반응 (0) | 2018.06.18 |
C-Level임원 47% 위치기반 데이터가 가장 중요하다고 답함 (0) | 2018.06.08 |
27% 소비자들이 얼굴인식기능에 호감을 느낌 (0) | 2018.06.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