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Campaign의 조사에 따르면 41%의 SMB마케터들은 Marketing Automation 에 관심이 없는것으로 나타났다. Marketing Automation 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응답한 응답자는 Marketing Automation 소프트웨어 사용에 익숙하지 않으며, 4/1은 Marketing Automation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으로 시간의부족,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두려움등의 다양한 이유가 언급되었다. 그러나 SMB마케터들이 Marketing Automation 를 회피하는 가장큰 이유는 비용때문인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What's Keeping SMBs Away from Marketing Automation Adoption?
2019년 마케팅예산 어디에 투자하였나? (0) | 2019.10.14 |
---|---|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 (0) | 2016.09.29 |
왜 마케터는 멀티채널(Muli Channel)을 마스터 하지 않는가? (0) | 2015.08.04 |
매출향상을 위한 맥도널드의 3가지 전략 (0) | 2014.03.28 |
미디어의 변화는 곧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0) | 2014.01.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