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의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으로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회사를 야후에 별도 페이지로 제공해
유치하는 "Brand Universe" 를 전개하고 있다.
Brand Universe는 기존 브랜드 커뮤니티와 차별화되게 야후의 Web2.0을 기반하여 사용자와 인터렉티브하게 상용작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현재 Nintendo의 Wii 사이트가 개설되어 있으며 Yahoo의 사진 공유 사이트인 Flickr, 질문 사이트 Yahoo!Answers, 소셜l 북마크 Del.icio.us, Yahoo! Video등을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사이트:Yahoo Will
비디오 태깅을 활용한 UCC생산 및 소비 활성화 방안 (0) | 2007.02.02 |
---|---|
2007년의 뉴미디어 트렌드 전망 및 인터넷 비디오 서비스 소개 (0) | 2007.01.09 |
집단지성을 통한 제품개발 CrowdSpirit (0) | 2006.12.11 |
투자거래 OpenMarket Prosper (1) | 2006.11.09 |
Old Media and New Media: Friends, Not Foes (0) | 2006.11.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