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Path 의 조사에 따르면 2016년에 기업이 보낸 메일 중 13%가 수신자가 읽지 않고 삭제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2016년에 읽지 않은 상태에서 삭제된 이메일의 비율은 업계에 따라 크게 차이가난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가 보낸 이메일은 14%가 삭제되었지만, 유틸리티 및 보험회사가 보낸 이메일은 6%가 읽지 않고 삭제되었다.
조사결과 2016년에 기업이 보낸 이메일중 22%가 오픈되고 나머지는 즉시 삭제되거나 스팸폴더로 필터링 되어 수신되지 못하였다. 분야별로 유틸리티 산업이 평균 57%로 가장 높았으며, 비즈니스/마케팅 업계는 평균 15%로 가장 낮았다.
관련참고기사:Business Email Read Rates and Unread Delete Rates, by Industry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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