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oll의 ‘2017 10 Performance marketing spend stats’ 조사에 따르면 57%의 마케터는 적어도 광고예산의 25%를 리타게팅 광고에 집행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57%의 마케터는 모바일에서 이미 리타겟을 집행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57%의 마케터는 고객행동을 기반한 이메일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으며, 이메일 효과측정지표로 32%가 CTR를 기반한 성과를 분석하고 있다.
84%의 마케터들은 성공적인 마케팅 집행을 위하여 Attribution의 역할을 인지하고 있으며, 광고 Attribution 및 마케팅분석에 예산집행은 25~ 49%를 사용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10 Performance Marketing Stats Marketers Should Know
.
소셜미디어광고는 컨버전스에 도움이 되지 않아 (0) | 2018.05.02 |
---|---|
42%가 마케팅 캠페인에 자동화 도구 사용 (0) | 2018.04.30 |
소비자들은 구글에서 호텔을 어떻게 검색할까? (0) | 2017.12.05 |
기업이 보낸 메일중 13%는 읽지않고 삭제 (0) | 2017.11.03 |
구글과 페이스북이 미국 디지털광고 시장 99%를 차지 (0) | 2017.09.1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