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sultancy 및 Red Eye의 조사에 따르면 브랜드 마케터의 약 2/3가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A / B 테스트를 사용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A / B 테스트를 통해 광고의 방문 페이지를 최적화하는데 활용하고 있으며, Publishers는 A/B테스트를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한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구성하고 있다.
Publishers 와 마케팅 담당자가 A / B 테스트를하는 것은 일반적이지만 대부분의 A / B 테스트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산출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UserTesting이 전 세계 3,900 명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A / B 테스트 결과의 만족도가 80 %라고 응답한 사람의 비율이 20 %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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