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2의 조사에 따르면 전세계 마케터의 50% 는 ROI를 높이기 위한 가장 좋은 도구로 분석 및 예측 모델링이라고 답하였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마케터들은 마케팅기술이 전반적인 ROI를 향상시켰다는데 동의하였다.
45%는 데이터매니지먼트 Tool이 마케팅 ROI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으며, 38%는 콘텐츠 및 고객경험강화, 35%는 소셜또는 관계관리 Tool이 가장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Analytics Tools Have a Big Impact on Marketing ROI
대부분 A/B테스트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도출하지 못함 (0) | 2018.10.26 |
---|---|
전자상거래 트래픽중 가장 많은 트래픽은 직접유입 (0) | 2018.08.10 |
레퍼럴트래픽의 80%를 구글과 페이스북이 차지 (0) | 2018.02.12 |
캠페인 성공측정에서 콘텐츠 퍼포먼스가 가장중요 (0) | 2018.02.08 |
미국 인터넷인구 2억 6560만명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의 모바일사용자는 증가 (0) | 2016.04.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