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se.ly 의 조사결과 레퍼럴트래픽의 80%를 구글과 페이스북이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관심사에 따라 두 사이트의 레퍼럴 점유율에 차이가 있다.
Lifestyle, Local events, Entertainment, Education & Research 등의 분야는 Facebook의 점유율이 높았으며, Job Postings, Technology, Sports 분야는 Google의 점유율일 높게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Facebook and Google dominate web traffic, but not the same kind
전자상거래 트래픽중 가장 많은 트래픽은 직접유입 (0) | 2018.08.10 |
---|---|
마케터 50%는 ROI향상을 위한 도구로 분석 및 예측 모델링 선호 (0) | 2018.07.10 |
캠페인 성공측정에서 콘텐츠 퍼포먼스가 가장중요 (0) | 2018.02.08 |
미국 인터넷인구 2억 6560만명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의 모바일사용자는 증가 (0) | 2016.04.08 |
넷플릭스(Netflix) 미국 TV시청시간 점유율 6% (0) | 2016.04.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