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rush의 e-커머스 웹사이트 트래픽 조사결과 직접트래픽이 42.2%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 검색(40.1%), 추천(8.6%) 순으로 나타났다. Paid 트래픽은 6.2%였으며, 소셜미디어 트래픽은 3%밖에 되지 않았다.
이번 조사는 전세계에 가장많은 트래픽이 일어나는 e-커머스 사이트를 분석한 결과로 꽃(48.1)과 패션/의류(48.6%) 카테고리가 가장 높은 직접트래픽을 기록하였다. 음악, 홈및가든, 가구의 직접트래픽은 36%이하로 나타났다.
조사결과 데스크탑 트래픽은 56.9%를 차지하였으며, 이중 Organic 검색 트래픽은 14%를 차지한것으로 분석되었다.
관련참고기사:Direct traffic accounts for largest proportion of ecommerce site visits
미세먼지에 따른 업종별 매출액 증감 (0) | 2019.10.08 |
---|---|
대부분 A/B테스트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도출하지 못함 (0) | 2018.10.26 |
마케터 50%는 ROI향상을 위한 도구로 분석 및 예측 모델링 선호 (0) | 2018.07.10 |
레퍼럴트래픽의 80%를 구글과 페이스북이 차지 (0) | 2018.02.12 |
캠페인 성공측정에서 콘텐츠 퍼포먼스가 가장중요 (0) | 2018.02.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