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공단 과 하나카드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업종별 매출액 증감 데이터 인데 온/오프라인 쇼핑의 확연하게 차이가 나고 순위로보면 세탁소 > 화원 > 신차구매 > 이비인후과 순으로 매출액이 증감한 것으로 나타난다.
마케팅성과측정의 진화방향 (0) | 2022.03.15 |
---|---|
대부분 A/B테스트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도출하지 못함 (0) | 2018.10.26 |
전자상거래 트래픽중 가장 많은 트래픽은 직접유입 (0) | 2018.08.10 |
마케터 50%는 ROI향상을 위한 도구로 분석 및 예측 모델링 선호 (0) | 2018.07.10 |
레퍼럴트래픽의 80%를 구글과 페이스북이 차지 (0) | 2018.02.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