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stra와 Ascend2이 154 명의 마케팅 인플루언서 과 연구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데이터 관리 및 Marketing Tech는 가장 어려운 디지털 마케팅 기법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거의 절반의 응답자가 데이터 관리가 어렵다고 답변하였다.
조사에 따르면 5 %만이 사내자원을 활용하여 자체 데이터를 관리한다고 답변하였다. 마케터가 항상 적절한 자원을 내부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마케팅 기술 및 데이터 관리를 실행하기가 어렵다고 분석하였다.
AR에 관한 추가투자에 어려움을 겪음. (0) | 2019.01.18 |
---|---|
향후 4년 동안 마케팅 Tech에 1220억달러 투자 (0) | 2019.01.16 |
B2B자동화 마케팅 솔루션 선택시 분석 및 보고기능이 중요 (0) | 2019.01.14 |
VR기술 게임분야가 가장 많이 활용 (0) | 2019.01.02 |
New Tech투자 동기는 Engagement 강화 때문 (0) | 2019.01.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