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이 대중화 될지의 여부는 아직 미지수 이지만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전문화된 App들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VR 애플리케이션의 대부분은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분야이다. VR Intelligence 와 VRX Europe데이터에 따르면 게임분야가 VR 기술분야에서 가장 영향력과 사용이 많을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VR기술은 의료, 소매, 여행 및 자동차를 포함한 다른 산업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New eMarketer Report Details Businesses' Use of VR
디지털마케팅 기법중 데이터관리가 가장 어려움 (0) | 2019.01.15 |
---|---|
B2B자동화 마케팅 솔루션 선택시 분석 및 보고기능이 중요 (0) | 2019.01.14 |
New Tech투자 동기는 Engagement 강화 때문 (0) | 2019.01.02 |
80.1%가 마케팅 메시지 개인화를 개인정보 제공 고려 (0) | 2018.12.07 |
2018년 디스플레이 광고비중 Native 광고가 60%를 차지 (0) | 2018.11.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