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quared 및 Heinz Marketing 가 미국 B2B마케팅 및 영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실행 가능한 분석 및 보고 기능은 응답자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선택할 때 가장 우선시하는 기능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기능은 Lead또는 Usability 보다 더 중요하다고 답변하였다.
그러나 분석 및 보고 기능에 관한 만족도는 낮게 나타났다. 응답자의 41.2%만이 자동화 Vendor로부터 받은 분석 및 보고에 만족한다고 답변하였다.
관련참고기사:B2B Marketers Prioritize Actionable Analytics When Choosing Vendors
향후 4년 동안 마케팅 Tech에 1220억달러 투자 (0) | 2019.01.16 |
---|---|
디지털마케팅 기법중 데이터관리가 가장 어려움 (0) | 2019.01.15 |
VR기술 게임분야가 가장 많이 활용 (0) | 2019.01.02 |
New Tech투자 동기는 Engagement 강화 때문 (0) | 2019.01.02 |
80.1%가 마케팅 메시지 개인화를 개인정보 제공 고려 (0) | 2018.12.0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