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에 힘입어 모바일은 전체 디지털광고에 69.9%를 차지하고 있다. 전체 미국광고 지출의 33.9%가 모바일광고 이며, 모바일광고는 2022년까지 47.9%로 증가해 TV광고를 넘어설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모바일 광고는 올해 다른 미디어 대비 3배이상(23.5 vs 6.6%)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이며, 기업들이 모바일 광고의 경쟁을 주도하면서 광고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광고주의 지출이 늘어나면서 2022년까지 총 미디어에서 모바일 점유율은 47.9%까지 증가 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bile Ad Spending to Surpass TV in 2018
2023년 모바일앱 Top 60 순위 -2023 한국인이 사랑한 모바일앱 200 - (0) | 2023.11.30 |
---|---|
앱스토어 제목 과 설명문에 메타버스 단어를 포함한 App (0) | 2022.02.15 |
모바일 인스톨광고 예산 대부분을 동영상 광고에 투자 (0) | 2018.08.08 |
비즈니스 목표에 마케팅인텔리전스가 중요 (0) | 2018.08.06 |
모바일광고 거의 클릭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남 (0) | 2018.07.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