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Colony의 조사에 따르면 전세계 모바일앱 개발자는 모바일앱 인스톨마케팅 예산의 대부분을 동영상에 활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2017년 가을 모바일 앱설치 예산 할당의 60%가 모바일에 배정되었다. 이중 30%는 Full-Screen 광고에 활용되었으며, 24%는 소셜비디오 광고, In-feed 동영상 광고는 7%만 활용되었다.
AdColony의 조사에 따르면 소셜비디오 광고는 10명중 8명이 가장 효과적인 모바일 설치 채널 중에 하나라고 인식하고 있다. Full-Screen 은 응답자의 3/4이 가장 효과적인 광고채널이라고 답변하였다.
AdColony는 또한 앱 광고주가 점차적으로 재생 가능한 광고(playable ads)를 실험하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2017 년 4 월에 광고주는 올해 1 분기에 4 %에서 2016 년 3 분기에 2 % 증가한 6 %의 예산을 책정하였다.
관련참고기사:Video Is a Top Choice for App Instal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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