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rester Consulting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B2C 마케팅 의사 결정자 중 약 4 분의 3은 마케팅 인텔리전스가 회사의 비즈니스 목표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인텔리전스를 사용하는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향상된 고객 만족도를 경험했으며 거의 대부분이 고객 충성도와 리텐션을 향상 시킨것으로 조사되었다.
마케팅 인텔리전스의 큰 구성 요소는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지만, 많은 기업은 마케팅니즈에 이를 사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10 명 중 4 명 정도가 마케팅 이니셔티브의 빠른 혁신을 경험했다고 응답했으며, 4 분의 1 이상은 새로운 마케팅 노력을 테스트 할 수있는 역량을 확대했다고 응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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