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on은 App Annie 와 함께 18~73세의 미국 스마트폰 사용자 1.10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스마트폰에 게재된 광고를 거의 클릭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밀레니엄 세대들은 10명중 4명이상이 모바일 광고를 거의 클릭하지 않고 있으며, 전혀 클릭하지 않은 비율도 17%를 차지하였다. 모바일 광고를 클릭한다고 말한 사람은 31%였다.
베이비붐 세대는 모바일광고 클릭은 더 저조했다. 거의 1/4이 절대로 클릭하지 않는다고 답했으며, 49%는 거의 클릭하지 않는다고 답하였다. 단지 4%만이 모바일 광고를 종종 클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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