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keter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모바일웹 보다 모바일App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사용자들 대부분이 핵심App을 사용에 집중하면서 점차 App수는 줄어들고 있는 추세이다.
2017년 미국 성인의 하루 모바일App 사용시간은 작년에 비해 10.3% 증가한 2시간 25분으로 이전 예측보다 높게 나타났다. 즉 모바일App 으로 보낸 시간이 올해 평균일 총 미디어 시간의 19.9%에 달한다는 것이다.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중 모바일App은 전체 모바일 시간의 84.9%를 차지하고 있으며, 모바일 브라우저 시간은 26분으로 계속 정체 될것으로 예상된다.
2016년 미국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에서 월 평균 21개의 App을 사용하였으며, 예측기간이 끝날 때 이 수치는 20.1개의 App으로 감소하였다.
App 사용은 주로 소셜네트워크, Google 지도 및 메시지앱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App중심으로 집중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 eMarketer Unveils New Estimates for Mobile App Usage
모바일 광고 2022년에 47.9%로 TV 를 넘어서 (0) | 2018.12.06 |
---|---|
모바일 인스톨광고 예산 대부분을 동영상 광고에 투자 (0) | 2018.08.08 |
비즈니스 목표에 마케팅인텔리전스가 중요 (0) | 2018.08.06 |
모바일광고 거의 클릭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남 (0) | 2018.07.23 |
위치기반 마케팅에서 가장 힘든 것은 ‘부정확한 위치데이터’ (0) | 2018.04.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