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Article을 보다가 주요 미디어의 동영상 콘텐츠 확대를 위한 인력구조조정내용이 있어서 정리해봤다.
- 워싱턴 포스트 (The Washington Post)는 올 초에는 40 명이었던 동영상 직원을 70 명으로 늘렸다.
- 뉴욕 타임즈 (The New York Times)는 100 명의 논설 직원을 해고하는 한편, 동영상 담당 팀을 60인조로 2배이상 늘렸다.
- 마이크 (Mic)는 동영상 분야에 쏟는 에너지를 늘리기 위해로 8 월에 25 명의 직원을 해고했다.4 개월 만에 열린이 구조 조정을 통해 동영상 제작을위한 자원을 늘리는 데 성공하고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는 동영상 전문 풀 타임 직원은 25 명 이었으나 현재는 30 명으로 늘었다.
조용한 유행 ‘Satisfying Videos ‘ 란 무엇인가? (0) | 2018.02.05 |
---|---|
BuzzFeed의 동영상 프로그램 제작 전략 (0) | 2017.11.29 |
라이브스트리밍 사용자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이외에 감소함 (0) | 2017.09.18 |
마케터의 36%는 마케팅예산중 31%를 비주얼콘텐츠에 투자 (0) | 2017.09.14 |
유튜브 55세 이용시간이 18세 이상 보다 80%증가함 (0) | 2017.09.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