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5년 식품 트렌드(Kroger)

마케팅 전략/2025년트렌드

by Marketcast 2024. 10. 28. 12:07

본문

크로거(Kroger)의 Our Brands 제품 개발자, 셰프, 바이어, 요리 전문가 및 크로거의 소매 데이터 과학 부서인 84.51º로 구성된 업계 최고의 식품 전문가 팀이 2025년소비자 트렌드를 예측했다. 이는 예산을 고려한 쇼핑 선호도부터 새롭고 대담한 맛의 발견까지, 2025년에 무엇이 주목받을지를 전망했다.

크로거의 Our Brands 부사장인 후안 데 파올리는 "Our Brands는 고객이 원하는 동일한 고품질과 독특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트렌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5년은 맛의 해가 될 것이며, 매운 고추의 인기가 계속 상승하고, 발효 맛이 빠르게 성장하며, 시저 샐러드와 같은 기본 메뉴가 주방에서 새로운 변형을 찾게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1. 식품 듀프(Food Dupes)
소매업체들은 전국 브랜드 제품과 견줄 만한, 심지어 그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들은 자체 브랜드가 제공하는 높은 품질과 절약 효과를 경험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소비재 제품의 대체품으로 이를 찾고 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국 브랜드 대신 자체 브랜드 대안을 정기적으로 선택할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 수요에 맞춘 자체 브랜드 혁신도 계속될 것이다.

2. 대담하고 짭짤한 맛(Bold & Briny)
고객들은 전반적인 신선함, 밝은 맛, 식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산미가 있고, 짭짤하며, 발효된 맛을 식사에 더 많이 활용하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다. 2025년에는 올리브, 피클, 사우어크라우트, 김치와 같은 매우 짭짤한 식품의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3. 단백질의 르네상스(The Protein Renaissance)
단백질은 더 이상 근육 증가를 위한 도구만이 아니라,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들이 찾는 영양소가 되었다. 닭고기, 요구르트, 코티지 치즈와 같은 인기 있는 기본 식품이 지속적인 인기를 얻는 한편,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콩, 렌틸콩, 헴프씨드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의 일상적인 섭취가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4. 고추의 팔레트(Pepper Palette)
고객들은 단순히 가장 높은 스코빌 지수를 추구하는 것에서 벗어나 이제는 매운맛이 어떻게 풍미를 극대화하는지 탐구하고 있다. 칼라브리안 칠리, 과힐로 고추, 핫치 칠리와 같은 국제 요리의 향신료와 고추를 탐구함으로써 이를 실현하고 있다. 매운 맛 애호가들이 계속해서 실험하면서, 윙, 피자, 파스타와 같은 친숙한 제품에서 새로운 고추 품종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5. 시저의 귀환(Hail, Caesar)
"시저 샐러드와 감자튀김"이 바이럴 현상이 된 이후, 시저 샐러드 혁신이 최고조에 달했다. 전통적인 샐러드와 랩을 넘어서, 피자, 파스타, 로메인 상추 이외의 다양한 잎채소에 시저 드레싱을 활용한 레시피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들이 100년 된 레시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으면서, 감칠맛이 풍부한 드레싱과 미소, 타히니, 흑마늘과 같은 맛의 창의적인 조합이 기대된다.

관련참고기사:Kroger Predicts Top Five Food Trends of 202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