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nd Lands, Hot Spots & Cool Spaces

책&서평/책소개

by Marketcast 2005. 1. 28. 17:03

본문

최근에 "Space Marketing"에 관심있어서 교보문고에서 국내외 관련서적들을 뒤졌는데 그 중에서 찾은 책이 "Brand Lands, Hot Spots & Cool Spaces: Welcome to the Third Place and the Total Marketing Experience" 다.

하나의 공간자체가 기업의 브랜드 , 제품이미지를 창출하고 고객의 경험을 자극하는 새로운 경험공간으로 탈 바꿈하는 전략을 소개한 책이다. 이러한 공간을 제 3 의 공간으로 규정하고 제 3의 공간의 다양한 모델 및 단계별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최근 세계적인 브랜드 평가회사인 인터브랜드 가 운영하는 브랜드채널에 소개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